본문 바로가기

교육상품

구리 초등학생 영어과외 갈매동 인창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구리 초등학생 영어과외 갈매동 인창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구리영어과외 구리수학과외 구리초등학생영어과외 구리중학생영어과외 구리고등학생영어과외 구리초등학생수학과외 구리중학생수학과외 구리고등학생수학과외 구리일대일과외 갈매동영어과외 갈매동수학과외 갈매동초등학생영어과외 갈매동중학생영어과외 갈매동고등학생영어과외 갈매동초등학생수학과외 갈매동중학생수학과외 갈매동고등학생수학과외 갈매동일대일과외 인창동영어과외 인창동수학과외 인창동초등학생영어과외 인창동중학생영어과외 인창동고등학생영어과외 인창동초등학생수학과외 인창동중학생수학과외 인창동고등학생수학과외 인창동일대일과외

 

 

 

 

 

 

 학교에서 수업하는 교과서에 필기하고, 학원 수업 중에 필기하면 빠진 내용이 분명히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방학 때 과학 과목을 미리 공부했고 학기 중에는 SAT를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고난도 문제를 여러 번 풀고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용어의 관계를 정리하고 암기하는 동안, 저는 많은 내용을 빠르게 암기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5번 정도 반복하면, 문장, 문법, 단어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공부를 할 때는 항상 다른 내용과 관련해서 이유를 찾아서 외우려고 노력했다  외울 수 없더라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시험 기간 동안 영어를 공부하면서 시간의 약 40%를 보낸 것 같아요  공부하기 전에 학교 시험 과목의 수준과 수를 고려하라  자신을 기억하는 방법
저는 제 원고의 내용을 잘 정리했습니다  단어, 문법, 통역 등을 확인하여 모든 단계를 읽는데 약 3~4일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구조적인 도표를 그렸습니다 

종이에 구조 그리기 및 가장 중요한 사항 기억
학교에서 영어
영어 학교 보고서를 준비하면서, 나는 단어 대신 그 분야의 텍스트에서 내가 모르는 모든 단어를 확인하고 내 손과 비슷한 크기의 공책에 썼다  나는 왼쪽에서 영어와 오른쪽에서 한국어의 중요성을 발견했고, 내 워드북을 따로 만들었는데,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되었다  한글은 제가 준비한 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 과목이었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한국어 교재를 공부할 때 A4 종이에 구조도를 만들어 혼란스러운 내용을 정리하고 시험 직전에 암기했다  중학교 때처럼 모든 단계를 암기해서 시험을 보는 것은 합격의 양과 난이도 면에서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기억의 대표적인 주제인 한국사의 내용을 공부할 때, 나는 왕의 업적을 단순히 외우는 것이 아니라, 왕이 그러한 정책을 시행한 이유와 시대의 배경을 이해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나만의 비밀 기억법
나는 글쓰기와 암기가 다른 어떤 방법보다 더 좋은 기억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고등학교 2학년 때는 모든 과학탐구 과목이 1학년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저는 다중 독해는 영어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도표는 어떤 조건도 없이 기억될 수 있습니다 

먼저 과목의 추세, 수준 및 수를 고려하여 커리큘럼 작성
각 과목에 대해 공부하기 전에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학교 시험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큰 계획을 세우고 트렌드를 파악하여 시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과 과학을 연구하다
중학교 때부터 오랫동안 과학 과목을 하지 않아 고등학교에 들어와서도 과학탐구 과목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실제로 고등학교에 와서도 1학년 2학기에 종합과학 3학년을 취득하는 등 성적이 저조했습니다  그것은 하루하루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나는 주 수학과 나머지 과목들 사이의 3:1 비율로 공부했다  나의 경우 외울 내용(영어문장, 단어, 과학적 개념, 한국문학작품 등)을 몇 개의 노트에 반복해서 적어 머릿속에 새깁니다  여러 개의 논문을 다 읽고 나서, 시간이 나면 예상되는 문제를 풀거나 서술형으로 나올 주요 문장들을 여러 번 외웠습니다  멀티플렉서는 정말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저는 그것이 효과가 아주 좋다고 들었습니다  내 학교 보고서를 위한 한국어
내 학교 성적에서 가장 약한 과목은 한국어였다  또한 해당 지문을 이해하고 읽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실제 시험을 볼 때는 객관식 문제를 빨리 풀 수 있었고, 서술형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여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 수업, 온라인 수업,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노트 한 권으로 정리
모든 과목과 마찬가지로 내 학교 기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화폐화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간은 좀 걸리긴 하겠지만 애들이 3번씩 보는 동안엔 책을 한 번밖에 못 읽었거든요 하지만, 이유를 찾아내고 내용을 암기하고 오랫동안 그것을 기억하고 나니 약간의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각 과목별로 학습 방법을 추천할 때, 시험 기간과 시험 기간 동안 다른 과목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보다 수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영어 시험의 범위는 지문을 포함하여 약 80페이지였다  각 과목에 대한 연구 시간
한국어, 영어, 수학을 위해 나는 적어도 한 달 동안 학교 시험을 준비했다 

과목별 학습 시간
3주 동안 시험을 준비한다고 했을 때, 저는 과학탐구 과목(물리 등)과 영어에 시간을 반으로 나누어 집중하고, 2주 동안 남은 일주일 동안 철저하게 준비하기 위해 암기 과목을 공부하고 여러 과목의 교과서를 뒤적거리며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학교의 모든 수업, 선생님의 노트, 온라인 강의와 학원에서 배운 것을 한 권의 책으로 정리하고 기록하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