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상품

처인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김량장동 역북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처인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김량장동 역북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처인구영어과외 처인구수학과외 처인구초등학생영어과외 처인구중학생영어과외 처인구고등학생영어과외 처인구초등학생수학과외 처인구중학생수학과외 처인구고등학생수학과외 처인구일대일과외 김량장동영어과외 김량장동수학과외 김량장동초등학생영어과외 김량장동중학생영어과외 김량장동고등학생영어과외 김량장동초등학생수학과외 김량장동중학생수학과외 김량장동고등학생수학과외 김량장동일대일과외 역북동영어과외 역북동수학과외 역북동초등학생영어과외 역북동중학생영어과외 역북동고등학생영어과외 역북동초등학생수학과외 역북동중학생수학과외 역북동고등학생수학과외 역북동일대일과외

 

 

 

 

 

 


→ "최소한의 고등학생들이 확실한 직업적 희망을 가지고 있다  물론 주위 분위기와 상관없이 스스로 좋은 결과를 내는 경우도 있지만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

1) 계획을 작성할 때 세부 사항을 작성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생활 동안, 저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것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는 과정을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싸워라!"


  시험의 충격을 이겨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1시간만 공부하면 10점, 2시간만 공부하면 20점을 받으니 공부하자마자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내가 응원할게  싸워라!"

1) 숙명여고를 예로 들면 학교 선생님과의 대화와 독서 상담을 통해 책을 읽고 깊이 생각하고 생각을 넓힐 수 있다  또 한 가지 계획을 꾸준히 활용하면 축적된 데이터가 생성되므로 혼자 열심히 일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2) 기획자는 이번 주 내내 고민하는 데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좌절을 딛고 성장하는 사람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학생들은 학교 안에서 개인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집단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학교 전체의 분위기나 학급의 분위기에 영향을 받는다  자신감이 떨어졌고, 나는 내가 나중에 좋은 대학에 갈 수 있을지 궁금하다 


  중학교 때는 공부를 잘했지만 중간고사 성적이 반의 절반도 안 된다  포기하지 않고 햇빛을 보는 것은 학생의 몫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을 잘 하는 소수의 학생들과 비교하지 말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속도에 맞춰 계속 공부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것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  '한 시간 동안 한국어 공부'라는 애매한 글을 쓰면 그 이후에 어떤 종류의 연구를 공부했는지 파악하기 어렵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기도 어렵다  따라서 어떤 종류의 공부를 할 것인지 자세히 적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이용규(상문고등학교): 물론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떻게 회복할 수 있지?

김은지 교수(숙명여자고등학교) : 기억해주세요  아무도 각자의 삶을 설계할 수 없다 
2) 미래영재학원을 통해서 개인적으로 만나기 어려운 인공지능, 공간, 심리학, 교육,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강의를 들음으로써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도 있다  "

이용규 선생님(상문고) : "잃어버린 것을 바꿀 수 없습니다  내가 고등학교 3학년이었을 때, 나의 1학년 누적 성적은 종종 1학년 때보다 높았다  따라서, 저는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 속에서 학교 전체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 "계속적인 계획을 작성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김은지(숙명여자고등학교) 교사는 "더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점진적인 과정이다  그러나 바꿀 수 없는 것을 쥐고 계속 참는 것보다 덜 효과적일 수는 없다  학생들은 진도를 나가기 전에 학년별로 눈에 띄는 변화가 없어 좌절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당신이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해야만 해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라는 정신을 따른다면, 중간고사가 끝난 후에 학교 행사가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의 이유는 학생들의 기분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중간고사가 내게 준 충격을 앞으로 나아가는 원동력으로 삼아야 한다  바꿀 수 없는 과거의 결과에 대해 슬퍼한다면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할 수 있는 일을 바꾸는 것뿐이다  많은 경우를 생각해보니 전학 온 학생들이 있어 예전보다는 나은 성적을 내고 있지만 오히려 예전보다는 못한 성적을 내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 가지 계획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계획을 이용하여 나는 오늘 나의 일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으므로, 나는 고군분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집에서 나는 불편하고 화가 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전학을 권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은 첫 중간고사에서 중학교보다 낮은 점수를 받으면 좌절한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나만 아니야"라고 말하고, 최선을 다해 위로하고, 다시 시작해요  당신만이 당신의 삶을 돌볼 수 있고, 당신은 계획 없이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그렇죠? 기획자는 당신의 삶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이다!"  이런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과거의 결과보다는 미래의 결과를 기대하라고 하면 부모님을 경계하는 대신 더 이상 기대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주에 배운 것에 대해 성찰하고 다음 주를 어떻게 보낼지 생각하는 과정을 거치면 확실히 매주 더 발전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우리의 재미있고 풍요로운 고등학교 생활을 계속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