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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포동 중학생 영어학원 망포중주변 동수원자이3차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학원

망포동 중학생 영어학원 망포중주변 동수원자이3차 초등학생 고등학생 수학학원

 

망포와와학습코칭학원/수원교육지원청 등록 제6338호

 

 

 

 

 

 

 

 

 

 

 

 

 

 

 

 

 

 

 

 

 

 

 

 

 

 

 

 

 

 

 

 

 

 

 

 

 

 

 

 

 

 

 

 

 

 

 

 

 

 

 

 

 

 

 

 

 

 

 

 

 

 

 

 

 

 

 

 

 

 

 

 

 

 

 

 

 

 

 

 

 

 

 

 따라서 과정에 대한 칭찬은 상대방을 망포동영어학원 망포동수학학원 망포동초등학생영어학원 망포동중학생영어학원 망포동고등학생영어학원 망포동초등학생수학학원 망포동중학생수학학원 망포동고등학생수학학원 망포동일대일학원 망포동소수정예학원 조종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특정한 현상 발생 시점에 할 수 있는 조치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또한 정상적으로 교육활동에 임하고 있는 대다수 학생의 학습권 침해와 심각한 악영향을 끼친다  이러한 일들을 미리 예방하고 교권을 확립하고 보호하기 위한 법률이 없는 것이 아니다 


교권이 급격하게 무너져가는 사회 분위기가 나타나면서 전국적으로 이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움직임이 들불처럼 일어나고 있다 
 
피해 받은 교원을 보호해야
하지만 현장 교원들은 일부 학생의 난폭한 행동에 속수무책이고, 몰지각한 학부모의 폭력적 언어에 무방비 상태다 
 
첫째, 교육활동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한 문제의식의 명료화가 필요하다  이에 맞춰 정상적인 교육활동 보장을 위한 법률적 조치에 대한 요구도 빗발치고 있다  이 저해 행위는 우선 교원들의 인권과 교권을 침해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가능하면 결과보다는 과정을 칭찬하고 인정해주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결과에 대한 칭찬은 타인의 시선과 평가나 비교에 의한 것인데 비해, 과정에 대한 칭찬은 자신의 기준에 따른다 망포중주변영어학원 망포중주변수학학원 망포중주변초등학생영어학원 망포중주변중학생영어학원 망포중주변고등학생영어학원 망포중주변초등학생수학학원 망포중주변중학생수학학원 망포중주변고등학생수학학원 망포중주변일대일학원 망포중주변소수정예학원  자신의 실수와 실패를 알고 있어도 최선을 다했음을 인정받는다면 누구든 감동하여 계속 최선을 다하려고 애쓸 것이며 성과도 좋아질 것이다  교원이 신변의 위협을 당하고, 교육활동이 침해되는 상황에 어떤 조치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다 
 
학교에서는 학생을 격려하거나 통제해 좋은 성적을 내도록 유도한다  따라서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의 인권보다는 그로 인해 피해를 받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관점에서 법령이 개정돼야 한다 과정을 칭찬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더 많은 관심을 둬야 한다   결과에 대한 칭찬은 최고를 기대하지만, 과정에 대한 칭찬은 최선을 기대한다  이 단계에서 교원과 학교가 취할 수 있는 조치가 ‘경고’지만 행위가 멈추지 않을 때는 이후 어떤 조치를 하겠다는 내용을 공지해야 한다  문제의 행위들은 초기 조치가 매우 중요하다 시급한 일이다 
 
긍정 반응 위해 과정 인정해야
결과에 대한 칭찬은 선천적 능력에 대한 것으로 볼 수 있으나 과정에 대한 칭찬은 누구나 가능한 노력에 대한 것이다  최근 교육부에서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과한 고시와 교권회복 및 보호 강화 종합방안 등이 발표돼 고무적이지만, 법령에 가장 중요한 사항이 결여됐다  상황이 종료된 이후에 실추된 교원의 명예, 보호받지 못한 교육활동의 훼손은 회복 불가능하게 된다  결과는 잠깐이면 확인할 수 있지만, 과정은 오랫동안 지켜봐야 하기 때문이다  결국 법령으로 보완되고 보장돼야 한다  지난해 12월 시행된 ‘교원의 지위 향상 및 동수원자이3차영어학원 동수원자이3차수학학원 동수원자이3차초등학생영어학원 동수원자이3차중학생영어학원 동수원자이3차고등학생영어학원 동수원자이3차초등학생수학학원 동수원자이3차중학생수학학원 동수원자이3차고등학생수학학원 동수원자이3차일대일학원 동수원자이3차소수정예학원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특별법’과 ‘동법 시행령’이다  그 조치의 적절성에 따라서 문제가 확산될 수도 있고, 정지될 수도 있다 
 
둘째, 교육활동을 저해하는 행위의 초기에서부터 조치할 수 있는 규정이 마련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