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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성 초등학생 영어과외 장흥 진도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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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조직에 속하거나 어떤 사회에서 살아가는가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그 집단의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중등 3학년과 고등 1학년의 차이는 비단 1년의 차이라고 보기에는 그 난이도와 수업 양이 너무도 큰 차이를 보인다 어려서부터 바른 습관을 가지고 차근 차근 공부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있는 학생이든, 위에서 적은 4단계를 거친 아이든 이제 차원이 다른 문제들을 만나는 고등학생이 되면 성적이나 다른 문제로 슬럼프의 시간이 왔을 때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의지력을 키워가야 한다  사람은 모두 크기에 관계 없이 사회를 이루고 살아가야 하는데 우리는 3개의 그룹 중 하나에 속하게 될 것이다 

현 정부의 입시 정책 중 현재 논의되고 있는 사항 중 하나는 서술형 수능 실시 기반 마련이다  우리 아이들은 모두 세상 그 무엇보다 소중하고 유일한 존재이다  하지만 파주지역 대부분의 중학교에서는 올해 기말고사에서 서술형조차 출제하지 않고 있으며 그 난이도 또한 교과서 범위 내에 어휘와 어법을 벗어나고 있지 않다  
중고등학생들이 1년에 4번 시험을 치르면서 얻어야 할 것은 성적 향상뿐만 아니라 자신의 분위기를 만들고 그 분위기로 주변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사람이 되어갈 수 있어야 한다 
전 과목을 몇 개 내외로 틀리는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아이들에게 자주 들려주는 이야기가 있다   ①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사람, ②만들어지는 분위기에 순응하고 끌려가는 사람, ③속한 조직의 분위기에 어울리지 못하거나 분위기를 해치는 사람
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좋은 고등학교, 좋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회가 진정 필요로 하는 사람은 0  이렇게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영어시험 난이도의 차이가 심하다 보니 중학교 때 고등학교 시험에 맞춘 영어능력 향상을 충실히 준비하지 못한 많은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은 특히 기말고사에서 충격적인 점수를 받고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영어시험 차이를 실감하고 있다 1%에 해당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사람이다  이는 2022년 개정 교육과정이 있기 전인 2015년 교육 과정에서부터 서술형 비중을 높여왔던 결과의 반영일 수 있는데 이제는 내신뿐 아니라 세특에 주요 요소인 수행평가에서도 자유 영작은 매우 중요한 영어 과목 평가항목이 되었다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작문 서술형 문제는 그 수준에서 크게 차이를 보인다  아이가 자신이 세상과 처음 만나던 그 순간부터 영원히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대체 불가능자로 성장해갈 수 있기를 바란다  심학중, 동패중에서 이전과 약간 달라졌다고 한다면, 시험 범위 내에 문법만 출제한 것이 아닌 전반적인 기초 문법을 함께 알아야 하는 문제를 출제해서 조금씩 영어에 대한 기본 이해도를 묻고 있으며, 지산중에서 문장을 주의 깊게 해석해야하는  문제유형을 좀 더 출제한 정도이다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원하는 인서울도 쉽지 않은 목표이지만 인서울 졸업장만 있으면 취업과 함께 최소한의 미래가 보장되었던 80년대, 90년대와는 달리 2020년대의 사회가 원하는 인재는 분위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대체 불가능자를 의미한다